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정현아 작성일2023-06-05 조회567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발라사나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메타 캠페인 안정화 및 브랜딩
집행매체 META
집행성과 메타 전환 및 전환 액션 증대, 자사 검색량 증가
홈페이지
집행내용

1) 캠페인 운영

- 소재 유형에 따른 캠페인  및 세트 분리 운영

- 주기적인 소재 테스트 및 저성과 소재 off (테스트 주기  3~7일)


2) 소재 운영

- 성과 소재 기반, 소재 다양화 진행(컬러, 문구, 원본 이미지 등)

- 다양한 유형의 소재 운영(동영상/이미지 등)



업체 측, 캠페인 집행 노하우 부족으로  메타 광고 캠페인의 안정화를 초기 목표로 설정


-> 구매 전환 발생 및 결제시작, 장바구니 등 전환 액션 발생 

-> META 캠페인 전환 매출 약 90% 증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