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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정현아 작성일2023-06-05 조회567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발라사나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메타 캠페인 안정화 및 브랜딩 |
| 집행매체 | META |
| 집행성과 | 메타 전환 및 전환 액션 증대, 자사 검색량 증가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1) 캠페인 운영 - 소재 유형에 따른 캠페인 및 세트 분리 운영 - 주기적인 소재 테스트 및 저성과 소재 off (테스트 주기 3~7일) 2) 소재 운영 - 성과 소재 기반, 소재 다양화 진행(컬러, 문구, 원본 이미지 등) - 다양한 유형의 소재 운영(동영상/이미지 등) 업체 측, 캠페인 집행 노하우 부족으로 메타 광고 캠페인의 안정화를 초기 목표로 설정 -> 구매 전환 발생 및 결제시작, 장바구니 등 전환 액션 발생 -> META 캠페인 전환 매출 약 90% 증가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