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창빈 작성일2023-06-05 조회537회관련링크
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삼바텍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300% 상승 및 브랜딩 강화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SA 파워링크, 쇼핑검색, 브랜드검색광고 |
| 집행성과 | ROAS 250%상승 |
| 홈페이지 | https://www.sambatec.co.kr |
| 집행내용 | - 네이버 검색광고 캠페인 세분화하여 핵심키워드 발굴 주력 - 전환율, 클릭률에 따른 분석으로 파워링크와 쇼핑검색광고 비중 조정 - 네이버 쇼핑검색 전환율이 높은 제품을 여러가지 광고 소재로 생성하고 각 소재별 전환 키워드 발굴하여 상세한 입찰가 조정을 통한 분리 운영
- 시즈널 상품에 따른 소재 및 키워드 그룹 분리하여 운영 >> 이를 통해 ROAS 250% 상승 및 매출 볼륨 상승 >> 효율적 세팅을 통해 광고비 집중하여 주력 키워드 및 해당 구좌 점유 이를 통해 결과적으로 키워드 단가 하락시키고 최상단에 자사 키워드 노출 및 자사명 전환율 상승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