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가영 작성일2023-06-05 조회531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닥터토닥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500% 이상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|
| 집행성과 | ROAS 600% 이상 달성 |
| 홈페이지 |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plancheckup |
| 집행내용 | 1) 운영 초기 KPI : ROAS 500% 이상 2) 취급 제품 : 혈압기/ 파라핀베스 3) 운영 전략 : 가정용/ 의료용/ 기관용 으로 그룹 및 키워드를 분류하여 운영. -혈압기 -> 가정용 전환율 ↑ -파라핀베스 -> 의료용 전환율 ↑으로 확인하여, 제품별 전환 키워드 발굴 후 꾸준한 키워드 스크럽을 통해 과금을 줄이고, 전환키워드로 부터의 유입율을 증대. 4) 운영 결과 : 광고비 약 120만원/ 매출액 약 730만원 달성하여, 꾸준한 관리 및 광고 매체 확장 예정에 있습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