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경수 작성일2023-05-24 조회581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에델코첸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500% 이상 달성 및 매출볼륨 확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SA / GFA / SNS / GDN / DSP |
| 집행성과 | 전 매체 평균 ROAS 700% 달성 및 최고 매출액 달성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네이버 > 브랜드검색광고를 통한 브랜드 입지 확장 및 PPL 키워드 활용 > 쇼핑검색 소구점을 그룹별로 세분화 시켜 불필요한 클릭 및 비용 방어 및 고효율 키워드 CPC 단가 최적화를 통한 매출 증대 SNS > 전환캠페인(신규/리타겟/어드밴스)의 다양한 캠페인 별 목표를 두고 운영 > 데이터를 통한 지속적인 리타겟 및 전환운영 구글 > 유튜브 관련 지면에 공격적인 노출을 통해 노출량 증대(브랜딩) DSP > 정확한 페르소나 설정을 통한 앱 내 배너에 노출시켜 불필요한 타겟이 아닌 정확한 타겟 모수에게 보여져 매출확보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