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이한슬 작성일2023-05-16 조회546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뉴 욕쟁이 디저트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DB단가 20만원 감소 |
| 집행매체 | 네이버, 구글, SNS, 네트워크배너 |
| 집행성과 | KPI 초과 달성 및 일평균 전화 문의량 40% 개선 |
| 홈페이지 | https://nydessert.com/ |
| 집행내용 | - 네이버 *문의량 적은 새벽시간대 off *소액 키워드는 1P 중상단에 노출시키되, 메인격 키워드들은 출혈 방지 위하여 평균 10순위 권 이내 노출 *다방면 세부 키워드 확장으로 광고 예산 절감 - 네트워크배너 *리타겟팅을 통해 이탈자 98% 재유입 *성향매칭을 통한 관련 타 사이트 방문자에게 자사 광고 송출 - 유튜브 *자사 타겟군에 맞춰 2050 코어 타겟팅 설정 *비교적 단가 저렴한 타이포그래피 영상들 등록하여 A/B테스트 진행 - SNS *트랙픽 캠페인과 전환 캠페인 병행 *창업주는 랜딩페이지를 홈페이지로 연동시켜 디비 수집 *소비자는 랜딩페이지를 인스타 피드로 연동시켜 브랜딩 강화에 집중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