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홍승택 작성일2023-05-12 조회502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에스스토어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각 매체별 roas 500%이상 |
| 집행매체 | 카카오 비즈보드, GDN |
| 집행성과 | roas 608.68% 최고 roas 1,150% 달성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효과적이고 전략적인 광고 매체 운영을 통한 판매 매출 증가 사례 ① KPI : 각 매체별 ROAS 500% 이상의 판매 매출 향상 ② 타겟 : 메인 타겟팅 건강에 관심있는 30~65세 남성/여성 ③ 캠페인 : 카카오 비즈보드/Google Display 방문 최대화 캠페인/ 전환 수 최대화 캠페인 ④ 퍼포먼스 전략 : 매체별 판매도 증가를 위한 적합 타겟팅 설정 및 캠페인 목표에 따른 구조 설계
※ 광고 성과 전체 일 매출 대폭 상승 달성! 광고 집행시점을 기준으로 22년 1월 연초시즌 ROAS 608.68% 캠페인 최고 ROAS 약 1,150% 달성
**실제 2월 1주~ 3주 간의 ROAS 데이터 광고센터 직접 전환률과 ROAS 수치
이후 KPI 이상의 판매매출 실적 유지 중 ROAS 최고 600% 중반 달성! 빠른 시간내에 목표 성과 이상을 달성하여 꾸준히 좋은 성과 달성. |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