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홍승택 작성일2023-05-12 조회502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에스스토어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각 매체별 roas 500%이상
집행매체 카카오 비즈보드, GDN
집행성과 roas 608.68% 최고 roas 1,150% 달성
홈페이지
집행내용

효과적이고 전략적인 광고 매체 운영을 통한 판매 매출 증가 사례


① KPI : 각 매체별 ROAS 500% 이상의 판매 매출 향상

② 타겟 : 메인 타겟팅 건강에 관심있는 30~65세 남성/여성

③ 캠페인 : 카카오 비즈보드/Google Display 방문 최대화 캠페인/ 전환 수 최대화 캠페인

④ 퍼포먼스 전략 : 

   매체별 판매도 증가를 위한 적합 타겟팅 설정 및 캠페인 목표에 따른 구조 설계


987828276_1683874847.2224.png


※ 광고 성과


전체 일 매출 대폭 상승 달성!

광고 집행시점을 기준으로 22년 1월 연초시즌 ROAS  608.68%

캠페인 최고 ROAS 약 1,150% 달성


987828276_1683874881.8571.png

**실제 2월 1주~ 3주 간의 ROAS 데이터

광고센터 직접 전환률과 ROAS 수치


987828276_1683874890.9493.png


이후 KPI 이상의 판매매출 실적 유지 중

ROAS 최고 600% 중반 달성!

빠른 시간내에 목표 성과 이상을 달성하여 꾸준히 좋은 성과 달성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