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민경 작성일2023-05-12 조회516회관련링크
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이장님 라이프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전환수 증대/ ROAS 증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검색광고 |
| 집행성과 | 기존 로아스에서 효율 약 200% 증가 |
| 홈페이지 |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ejangne?NaPm=ct%3Dlhjtoitg%7Cci%3Dcheckout%7Ctr%3Dds%7Ctrx%3D%7Chk%3Da3c71d245a6151f8215eb22f056a00bfa426ef94 |
| 집행내용 | 검색광고각 상품별 키워드 분리 및 입찰가 조정 상품별 수익율 비교 및 PC/MO 분리 셋팅 후 효율 확인 시즌 별 상품 소재 및 문구 변경 상순위권 유지 필수 결과 -기존 3~50% ROAS-> ROAS 220% 증가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