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3-05-04 조회550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고기상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200% 이상 달성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|
| 집행성과 | 최근 ROAS 570% 이상 달성 |
| 홈페이지 |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gogisang |
| 집행내용 | 네이버 파워링크 - 구매자와 소비자가 일치하는 소구와, 일치하지 않는 소구를 나누어 키워드 및 소재 그루핑 - 동일 제품에도 선물용과 실사용 등 기준점을 두고 이미지 및 카피 분리 - 일반 소비 이외에 캠핑, 파티, 설 등 이슈 사항에 대해 항상 대응 가능하도록 운영 네이버 쇼핑검색 - 파워링크와 그룹핑 기준 자체는 동일하게 진행 - 노출 매체, 제외키워드를 통해 단일 소구는 최대한 핏한 타겟에게만 노출 도모 브랜드검색 - 월간 검색량이 낮은 브랜드는 아니기 때문에 검색 후 이탈 방지를 위해 브랜드검색 진행 - 각 소재에 대한 소구를 다르면서도 명확하게 세팅하여 유입 다양화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