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3-05-04 조회550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고기상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ROAS 200% 이상 달성
집행매체 네이버
집행성과 최근 ROAS 570% 이상 달성
홈페이지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gogisang
집행내용

네이버 파워링크

- 구매자와 소비자가 일치하는 소구와, 일치하지 않는 소구를 나누어 키워드 및 소재 그루핑

- 동일 제품에도 선물용과 실사용 등 기준점을 두고 이미지 및 카피 분리

- 일반 소비 이외에 캠핑, 파티, 설 등 이슈 사항에 대해 항상 대응 가능하도록 운영


네이버 쇼핑검색

- 파워링크와 그룹핑 기준 자체는 동일하게 진행

- 노출 매체, 제외키워드를 통해 단일 소구는 최대한 핏한 타겟에게만 노출 도모


브랜드검색

- 월간 검색량이 낮은 브랜드는 아니기 때문에 검색 후 이탈 방지를 위해 브랜드검색 진행

- 각 소재에 대한 소구를 다르면서도 명확하게 세팅하여 유입 다양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