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장규효 작성일2023-04-14 조회1,274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오토복코리아헬스케어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매출액 증대
집행매체 네이버 브랜드 검색 + 네이버 쇼핑검색 + 구글애즈 + 카카오
집행성과 초기 주간 ROAS 165% 안정화 이후 450%
홈페이지 https://www.ottobockmall.com/main/index.php
집행내용

NOSP 브랜드 검색 진행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


기존 오프라인 판매 위주의 방식에서 온라인 마케팅 진출

-온라인 마케팅에서의 성과 개선을 통해 추가 매체 제안 예정


네이버 쇼핑검색


효율적인 운영을 위한 테스트 노출 선제 진행  

-전환이 발생한 특정 연령대의 고객들에게만 광고 타겟팅

-이외의 연령대는 입찰가 낮추어 테스트 운영 및 추가 보완점 파악
-시간대별 관리를 통한 효율 개선


노출 매체 필터링 및 제외 키워드 설정

-컨텐츠매체 테스트 캠페인 운영하여 개별 입찰가 설정

-제외키워드 지속 관리를 통한 효율 개선에 초점


제품별 소재 이미지 및 상품명, 확장소재 관리

-네이버 EP 이슈 문제 등의 광고 외적인 부분까지 확인 및 수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