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민경 작성일2023-04-13 조회785회관련링크
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나무언니 그레놀라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전환 건수 증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검색광고 |
| 집행성과 | 3,511% |
| 홈페이지 |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namu_unnie |
| 집행내용 | <기존> -매체 분리 x -메인키워드로만 광고 집행 -파워링크 사용 x <변경사항> 1.mo/pc 분리 2. 파워링크 메인키워드 외 세부키워드 및 자사키워드 등록 -> 확장소재 이용하여 세팅진행 3. 쇼핑검색광고 키워드 분리 -자사명 -메인키워드 -세부키워드 로 분리 작업 진행하여 전환이 나오는 키워드로만 라이브 결과: 소액으로 진행하기 떄문에 전환 수가 미비하나, 기존의 세팅보다 예산은 save 지만, 세부키워드에서 전환 수 발생 / 자사명 전환수 증가 전월 roas 3500% 달성
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