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3-04-07 조회876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네이엘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공홈 유입 증가 및 광고 매체별 유저 확보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/ 카카오 / 메타 |
| 집행성과 | 3월 ROAS 600% 이상 달성 |
| 홈페이지 | https://neiel.kr |
| 집행내용 | A. 기존 오픈마켓에서만 광고 진행하다가 네이버, 카카오 등으로 처음 진입한 업체 B. 홈페이지 컨디션이 매우 좋은것에 비해 공홈 유입 광고 비중이 적은 상황 네이버 SA 및 카카오 SA - 브랜드에서 메인으로 사용하는 키워드 단가가 높게 형성되어 메인 키워드가 아닌 세부 키워드 발굴을 통해 누수 방지 - 일반적으로 타겟 및 소구별 그루핑을 통해 검색 의도에 맞는 소재를 노출시키지만,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 및 상기도 증가를 위해 거의 모든 키워드에 대해 유사한 브랜딩 소재 구성 메타 -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랜딩페이지 분위기를 유지하며 후킹할 수 있는 카피 및 이미지 TnD 구성 - 타겟층이 명확한데 비해 제품 특성상 여러 소구가 발생하기 때문에 다양한 포인트로 소재 구성하여 타겟팅 - 노출 지면별 다른 노출 형태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를 인식 - 메타라는 플랫폼에 처음 진입하기 때문에 최대한 다양한 제품 및 소재의 테스트가 필요하여 그룹 세분화하여 광고 세팅 - 광고집행 첫 달인 3월 ROAS 600% 이상 달성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