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가영 작성일2023-04-07 조회815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비단부티크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200% 이상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검색광고/ 메타(SNS/페이스북) |
| 집행성과 | ROAS 150% 이상 달성 및 개선 중 |
| 홈페이지 | https://beedanboutique.com/index.html |
| 집행내용 | [네이버 검색광고] 파워링크 : 헤어미스트. 샴푸, 핸드크림 등의 메인키워드의 입찰가가 높기 때문에, 세부키워드 확장을 통해 기본입찰가로 세팅(되도록 많은 키워드를 사용하여, 제품관련된 키워드 검색 시 노출될 수 있게 세팅) 쇼핑검색 : 제품별 소재의 제목구성을 변경하며, 노출을 희망하는 키워드가 잡힐 수 있게끔 소재제목 및 문구 재구성. 이벤트 및 할인 내용 발생 시, 반영하여 노출 [메타(SNS/페이스북)] 전환캠페인/ 트래픽캠페인 활용 논타겟/ 2040여성타겟/ 뷰티고관여타겟 등으로 타겟을 세분화하여, 타겟별 소재 A/B 테스트 진행 => 광고초기 집행 대비 ROAS 40% 증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