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장규효 작성일2023-03-24 조회970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이허브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매출액 증대 / ROAS 300%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SA, ADN, 블로그/인스타 기자단 |
| 집행성과 | 전환 매출액 3배 증대, ROAS 363% |
| 홈페이지 | https://ehub.co.kr/ |
| 집행내용 | 업체 이슈 기존 대부분의 매출 의존하던 판매 제품 판매 불가 이슈 전년도 / 전전년도 대비 매출액 회복 및 검색광고 효율 개선 필요 제품 자체의 경쟁력 우수하다고 판단, 유입 채널 확보 및 노출 매체 필터링 주력 1.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 파워링크 기존 효율이 좋지 못하던 파워링크 캠페인 과감히 OFF 자사명 및 타사키워드, 자사 제품 키워드와 개별 관리 시즌성 키워드만 운영 쇼핑검색 소재들 혼재되어 있는 쇼핑검색 캠페인 분류 특정 검색어에서만 노출될 수 있도록 설정한 그룹 / 세부 검색어 그룹 / 자사제품관련 검색어 그룹 세분화하여 운영 각 제품별 테스트를 위한 캠페인 분리 운영, 전환 발생 및 반응도 높은 소재 추가 편성하여 운영 쇼핑 브랜드형 광고 집중 운영 > 경쟁 없는 타사 키워드 및 시즌성, 서브 키워드 등록하여 판매 채널 확보 -> 동일 기간 ROAS 129% > 363% 달성 2. 네이버 블로그 / 인스타그램 기자단 바이럴 배포 제품 특수성 / 우수성 / 시즌 관련 기자단 게시글 배포하여 VIEW 탭에서의 유입 채널 확보 -> 관심사/리타겟/각 패널 운영 3. ADN 운영 네트워크 배너 매체 중 온사이트 마케팅이 가능한 ADN 운영하여 유입 채널 추가 확보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