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지훈 작성일2023-03-08 조회760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(광고주)명 힐루시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ROAS 150% 집행매체 쇼핑검색/파워링크/SNS 집행성과 SNS 전환 매출액 전달 대비 ▲23.12% 증가 홈페이지 https://healucy.com/ 집행내용 - 매체별 광고 수익률 (ROAS) 비교 및 예산 분배 최적화- SNS 캠페인별 광고 성과 비교 및 예산 최적화- 클릭률/전환율 증진을 위한 동영상/GIF/이미지형 광고 소재 기획 및 디자인- 타게팅별,소재형태별, 제품별A/B 테스트-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모니터링 및 입찰가 최적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