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3-03-06 조회1,011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미순수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개선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검색광고 |
| 집행성과 | 집행 전 대비 로아스 4배 증가 |
| 홈페이지 |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misoonsoo7 |
| 집행내용 | 네이버 파워링크 - 유입은 많지만 전환이 없던 키워드 소재 TnD를 랜딩 페이지와 유사하게 구성하여 유입 유저의 니즈가 구매를 고려하도록 유도 - 노출 및 클릭이 발생하지 않던 키워드의 비교적 상순위 노출을 통해 추가 소구점 파악 - 쇼핑검색 내 전환이 잘 일어나는 키워드 위주의 구성으로 전환 매출 볼륨 증가 네이버 쇼핑검색 - B2B / B2C만 분리 운영되었으나, 제품에 대한 소구를 바탕으로 추가 그룹핑 - 전환이 잘 일어나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이미지 및 문구 구성하여 전환율 상승 - 집행 전 100% 초반 대 로아스 -> 집행 첫 달 300% -> 집행 두달 째 400% -> 집행 세달 째 550% 이상 달성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