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3-03-06 조회1,011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미순수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ROAS 개선
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
집행성과 집행 전 대비 로아스 4배 증가
홈페이지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misoonsoo7
집행내용

네이버 파워링크

- 유입은 많지만 전환이 없던 키워드 소재 TnD를 랜딩 페이지와 유사하게 구성하여 유입 유저의 니즈가 구매를 고려하도록 유도

- 노출 및 클릭이 발생하지 않던 키워드의 비교적 상순위 노출을 통해 추가 소구점 파악

- 쇼핑검색 내 전환이 잘 일어나는 키워드 위주의 구성으로 전환 매출 볼륨 증가


네이버 쇼핑검색

- B2B / B2C만 분리 운영되었으나, 제품에 대한 소구를 바탕으로 추가 그룹핑

- 전환이 잘 일어나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이미지 및 문구 구성하여 전환율 상승

- 집행 전 100% 초반 대 로아스 -> 집행 첫 달 300% -> 집행  두달 째  400% -> 집행 세달 째 550% 이상 달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