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장규효 작성일2023-03-03 조회1,152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서울여자상업고등학교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CPC 절감 및 CTR 개선 |
| 집행매체 | SNS |
| 집행성과 | CPC 1,249 > 873 / CTR 0.06% > 0.23% |
| 홈페이지 | https://sys.sen.hs.kr/ |
| 집행내용 | Meta Sponserd 초기 집행 당시 테스트를 위한 트래픽 캠페인 집행 트래픽 캠페인의 경우 관심사+연령 타겟과 연령 및 부모 타겟으로 구분하고, 노출 지면 설정(instagram/facebook) 각각 A/B 테스트 진행 소재 또한 단일 이미지 / 슬라이드 / 영상 / 컬렉션 으로 나누어 진행 Meta 내의 잠재 고객 확보에 초점 이후 각 타겟 별 유효한 소재 발굴하여 집중 노출 도달/전환 캠페인 추가 개설하여 타겟 및 소재 A/B 테스트 지속적 진행 집행 결과 : *동일 집행 기간 기준 도달 42.98% ▲ 노출 127.58% ▲ CPC 43.99% ▼ 지출 대비 클릭 수 172.89% ▲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