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민경 작성일2023-03-03 조회869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농업회사법인 해누리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300% 이상 |
| 집행매체 | 네이버검색광고 |
| 집행성과 | ROAS 약 600% 달성 |
| 홈페이지 |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haenuripaprika |
| 집행내용 | 업체 상황 : 모든 제품 한 그룹에서 셋팅 진행 , 전환이 전혀 없는 상품 상위노출 파워링크 - 자사명 키워드 위주 운영, 전환이 전혀 안나는 키워드 전체 OFF 신규 고객 유입 쇼핑검색 - 메인 상품 및 특수 상품 발굴을 위해 일괄 노출 -> 각 제품,메인키워드 별 키워드 분리 셋팅 -> 전환이 나지 않은 키워드 제외키워드 등록 > 전환이 난 키워드로만 노출 진행 효율 개선 현재 전환이 난 키워드위주로 쇼핑검색 진행 기존 ROAS 30~70% -> 현재 ROAS 596% 달성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