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민경 작성일2023-03-03 조회843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담양한과 아루화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증대 / B2B 판매 증대 |
| 집행매체 | 카카오모먼트/ GFA / 네이버 / ADN |
| 집행성과 | 기존 로아스에서 효율 약 900% 증가 |
| 홈페이지 |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damyang1?NaPm=ct%3Dley0e1a0%7Cci%3Dcheckout%7Ctr%3Dds%7Ctrx%3D%7Chk%3D7a789c5017a6bfe25705f24d526c4089f2a2fe5e |
| 집행내용 | 검색광고각 상품별 키워드 분리 및 입찰가 조정 상품별 수익율 비교 및 PC/MO 분리 셋팅 후 효율 확인 시즌 별 상품 소재 및 문구 변경 다매체 운영 결과 -기존 3~50% ROAS-> ROAS 330% 증가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