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민경 작성일2023-03-03 조회843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담양한과 아루화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ROAS 증대 / B2B 판매 증대
집행매체 카카오모먼트/ GFA / 네이버 / ADN
집행성과 기존 로아스에서 효율 약 900% 증가
홈페이지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damyang1?NaPm=ct%3Dley0e1a0%7Cci%3Dcheckout%7Ctr%3Dds%7Ctrx%3D%7Chk%3D7a789c5017a6bfe25705f24d526c4089f2a2fe5e
집행내용

검색광고각 상품별 키워드 분리 및 입찰가 조정

상품별 수익율 비교 및 PC/MO  분리 셋팅 후 효율 확인

시즌 별 상품 소재 및 문구 변경 

다매체 운영


결과

-기존 3~50% ROAS->  ROAS 330% 증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