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다정 작성일2023-03-02 조회718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삐아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평균 ROAS 300%
집행매체 네이버/SNS/카모/GDN/AND
집행성과 SNS 400% / AND 2,500%(리타겟/아이커버/패널)/ 카모 CPC200원
홈페이지 bbia.co.kr
집행내용

행기간 : 2021.05~2022.03


광고비용 : 월예산  1500만원


광고성과 : SNS 400% / AND 2,500%(리타겟/아이커버/패널)/ 카모 CPC200원


핵심전략 : 

SNS가 삐아의 주요 매체 

> 프로모션별로 캠페인 나눠 집행하였음. 큰 프모가 아니면, 전환캠페인으로 운영 

> 캠페인 타겟의 경우, 관심사, 맞춤/유사 타겟으로 확장해서 진행

- 뷰티 중 색조화장품의 경우, AND에서 효율이 좋아 집행하였고, 

리타게팅 뿐만 아니라 아이커버에서도 효율이 좋아서 예산 지속적으로 늘려서 진행하엿음

'- 카카오모먼트의 경우, 리타게팅 모수가 적어서 올리브영 광고 진행시 유입용으로 광고 진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