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다정 작성일2023-03-02 조회718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삐아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평균 ROAS 300% |
| 집행매체 | 네이버/SNS/카모/GDN/AND |
| 집행성과 | SNS 400% / AND 2,500%(리타겟/아이커버/패널)/ 카모 CPC200원 |
| 홈페이지 | bbia.co.kr |
| 집행내용 | 집행기간 : 2021.05~2022.03 광고비용 : 월예산 1500만원 광고성과 : SNS 400% / AND 2,500%(리타겟/아이커버/패널)/ 카모 CPC200원 핵심전략 : - SNS가 삐아의 주요 매체 > 프로모션별로 캠페인 나눠 집행하였음. 큰 프모가 아니면, 전환캠페인으로 운영 > 캠페인 타겟의 경우, 관심사, 맞춤/유사 타겟으로 확장해서 진행 - 뷰티 중 색조화장품의 경우, AND에서 효율이 좋아 집행하였고, 리타게팅 뿐만 아니라 아이커버에서도 효율이 좋아서 예산 지속적으로 늘려서 진행하엿음 '- 카카오모먼트의 경우, 리타게팅 모수가 적어서 올리브영 광고 진행시 유입용으로 광고 진행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