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다정 작성일2023-03-02 조회630회첨부파일
-
다운로드.jfif
(3.5K)
0회 다운로드
DATE : 2023-03-02 15:07:32
관련링크
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스칸디맘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
|
| 마케팅KPI | ROAS300% |
| 집행매체 | 네이버/바이럴 |
| 집행성과 | ROAS900%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집행기간 : 2020.12~진행중 광고비용 : 월예산 300만원 광고성과 : ROAS900% 핵심전략 : - 파워링크는 자사명만 운영. 효율이 좋은 쇼핑검색 위주로 운영중 - 한정된 예산 안에서 고효율을 보기 위해 전환율이 좋은 키워드 발굴이 우선 작업이었음 - 고효율 키워드 발굴 성공하였고, 제품 단가 4만원 대이나, 전환당 단가 5,000원대로 줄임 - 해당 키워드 점유를 위해 자사몰, 스마트스토어 두가지 모두 운영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