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다정 작성일2023-03-02 조회630회

첨부파일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스칸디맘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ROAS300%
집행매체 네이버/바이럴
집행성과 ROAS900%
홈페이지
집행내용

집행기간 : 2020.12~진행중


광고비용 : 월예산 300만원


광고성과 : ROAS900%


핵심전략 : 

- 파워링크는 자사명만 운영. 효율이 좋은 쇼핑검색 위주로 운영중

- 한정된 예산 안에서 고효율을 보기 위해 전환율이 좋은 키워드 발굴이 우선 작업이었음

- 고효율 키워드 발굴 성공하였고, 제품 단가 4만원 대이나, 전환당 단가 5,000원대로 줄임

- 해당 키워드 점유를 위해 자사몰, 스마트스토어 두가지 모두 운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