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가영 작성일2023-03-02 조회668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비알워터풀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300% 이상 |
| 집행매체 | ADN |
| 집행성과 | 월평균 ROAS 400~500% |
| 홈페이지 | https://www.brwaterfull.com/index.html |
| 집행내용 | [집행내용] 1. 노출형태 : 메인패널/ 상품패널/ 클로징패널/ 아이커버/ 키워드 타겟팅 총 5개 유형으로 분리하여 노출 2. 소재 A/B 테스트 : 자사의 할인 및 리뷰이벤트, 증정이벤트 등을 활용하여 1~2주 간격으로 소재 A/B 테스트를 진행하며, 고효율 소재 집중 관리 *시즌별 주력제품을 달리하여, 시즌성 소재 활용 3. 노출형태별 전환추이 : 상품패널> 메인패널> 클로징 패널> 아이커버> 키워드 순으로 전환 발생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