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장규효 작성일2023-02-24 조회1,987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하나다이아몬드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DB 문의량 증대 ROAS 개선
집행매체 네이버 SA
집행성과 ROAS 66% > 380% / 월 평균 전환수 0건 > 6건
홈페이지
집행내용

광고 전환을 통한 인지도 상승 및,

자사몰 프로모션 적극 활용

매체 필터링 및 키워드 확장을 통한 CPC 개선


경쟁사 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 확장 / 소재 AB 테스트 진행

자사 프로모션 및 이벤트 교체

메인상품 위주 그룹핑을 통한 전환 증대 및 효율 안정화


네이버

1) 세부 카테고리별 키워드 리그룹핑

2) 카테고리에 맞는 키워드 및 소재 추가

3) 주요 매체 및 시간대 필터링을 통해 평균 CTR 및 CPC 개선

4) 네이버 애널리틱스 토대로 접속 페이지 별 효율 체크, 소재 랜딩페이지 A/B 테스트 실시

- 애널리틱스 기준 페이지뷰 / 체류시간 / 방문깊이 / 페이지분석 체크

5) 소재별 랜딩페이지 재설정

-시세, 시세표, 가격 등의 키워드 연결 소재 설정

6) 자사몰/매입 캠페인 별 중복 키워드 존재, 노출 체크 및 중복 노출 필터링

7) 시간대별 필터링 – 시간대 별 클릭률 예산 분배 (ex.6시~7시 클릭률 높은 편)

8) 쇼핑검색광고의 경우 메인 키워드 최소 노출 + 자사명 키워드 위주로 운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