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장규효 작성일2023-02-24 조회1,987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하나다이아몬드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DB 문의량 증대 ROAS 개선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SA |
| 집행성과 | ROAS 66% > 380% / 월 평균 전환수 0건 > 6건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광고 전환을 통한 인지도 상승 및, 자사몰 프로모션 적극 활용
매체 필터링 및 키워드 확장을 통한 CPC 개선 경쟁사 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 확장 / 소재 AB 테스트 진행 자사 프로모션 및 이벤트 교체
메인상품 위주 그룹핑을 통한 전환 증대 및 효율 안정화 네이버 1) 세부 카테고리별 키워드 리그룹핑 2) 카테고리에 맞는 키워드 및 소재 추가 3) 주요 매체 및 시간대 필터링을 통해 평균 CTR 및 CPC 개선 4) 네이버 애널리틱스 토대로 접속 페이지 별 효율 체크, 소재 랜딩페이지 A/B 테스트 실시 - 애널리틱스 기준 페이지뷰 / 체류시간 / 방문깊이 / 페이지분석 체크 5) 소재별 랜딩페이지 재설정 -시세,
시세표, 가격 등의 키워드 연결 소재
설정 6) 자사몰/매입 캠페인 별 중복 키워드 존재, 노출 체크 및 중복 노출
필터링 7) 시간대별 필터링 – 시간대 별 클릭률 예산 분배 (ex.6시~7시 클릭률 높은 편) 8) 쇼핑검색광고의 경우 메인 키워드 최소 노출 + 자사명 키워드 위주로 운영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