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홍승택 작성일2023-02-24 조회1,389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한비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3개 제품에 대한 브랜드 노출 이전 대비 30% 증가 및 매출 KPI 300% 이상
집행매체 유튜브 인스트림, 범퍼애드
집행성과 ROAS 최고 600% 중반 달성
홈페이지
집행내용

1. KPI :

3개 제품에 대한 브랜드 노출 이전 대비 30% 증가 및 매출 KPI 300% 이상



2. 타겟 :

메인 타겟팅 건강에 관심있는 25~50세 남/여성



3. 캠페인 :

유튜브 인스트림 캠페인 / 유튜브 범퍼애드 캠페인



4. 퍼포먼스 전략 : 

브랜드 홍보 및 판매도 증가 및 " 머신러닝 최적화" 달성을 위한 캠페인 구조 설계



※ Youtube 영상광고 크리에이티브


987828276_1677215612.4942.png

987828276_1677215624.8516.png987828276_1677215635.3725.png



5. 광고 성과


광고 집행 이후 평균 CPV 83원의 비용으로 전체적인 성과가 점점 우상향 되는 데이터 지표 확인


987828276_1677215673.2964.png




전체 일 매출 대폭 상승 달성!

현재는 효율 유지를 위한 관리를 중점적으로 광고 집행 중


※ 실제 12월 월간 보고서

광고센터 직접 전환율과 ROAS 수치


987828276_1677215731.9026.png


ROAS 최고 600% 중반 달성!

빠른 시간 내에 목표 성과 이상을 달성하여 꾸준히 좋은 성과 유지 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