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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홍승택 작성일2023-02-24 조회1,389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한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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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3개 제품에 대한 브랜드 노출 이전 대비 30% 증가 및 매출 KPI 300% 이상 |
| 집행매체 | 유튜브 인스트림, 범퍼애드 |
| 집행성과 | ROAS 최고 600% 중반 달성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1. KPI : 3개 제품에 대한 브랜드 노출 이전 대비 30% 증가 및 매출 KPI 300% 이상 2. 타겟 : 메인 타겟팅 건강에 관심있는 25~50세 남/여성 3. 캠페인 : 유튜브 인스트림 캠페인 / 유튜브 범퍼애드 캠페인 4. 퍼포먼스 전략 : 브랜드 홍보 및 판매도 증가 및 " 머신러닝 최적화" 달성을 위한 캠페인 구조 설계 ※ Youtube 영상광고 크리에이티브
5. 광고 성과 광고 집행 이후 평균 CPV 83원의 비용으로 전체적인 성과가 점점 우상향 되는 데이터 지표 확인
전체 일 매출 대폭 상승 달성! 현재는 효율 유지를 위한 관리를 중점적으로 광고 집행 중 ※ 실제 12월 월간 보고서 광고센터 직접 전환율과 ROAS 수치
ROAS 최고 600% 중반 달성! 빠른 시간 내에 목표 성과 이상을 달성하여 꾸준히 좋은 성과 유지 중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