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유호준 작성일2023-02-23 조회739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TYF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쇼핑검색광고 ROAS 500% 이상으로 개선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SA(검색, 쇼핑) |
| 집행성과 | 쇼핑검색광고 ROAS 530%까지 상승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네이버 파워링크 - 자사명 키워드 및 대량 구매(B2B 관련) 관련 키워드들로 운영 -> 전환율 상승 및 평균클릭비용 개선에 포커스 네이버 쇼핑검색 - 주요 상품군 별로 1차 그룹핑 진행 - 제외 키워드 기능 활용을 통해 광고비 누수 방지 - 전환 키워드 체크 후 소재 세분화 진행하여 ROAS 개선 쇼핑검색광고 평균 ROAS 500% 유지 및 자사명 키워드 전환 유도로 종합 ROAS 800% 유지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