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유호준 작성일2023-02-23 조회758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해브아트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ROAS 200% 이상 유지
집행매체 네이버 SA(검색, 쇼핑)
집행성과 ROAS 300% 이상으로 개선
홈페이지 http://haveart.co.kr
집행내용

네이버 검색광고

- 전환 키워드 / 유입 키워드를 분리하여 목적에 차등을 두어 캠페인 운영

- 전환 키워드 예산 집중 배분을 통해 ROAS 개선

- 전환 키워드를 골자로 한 세부키워드 확장


네이버 쇼핑검색광고

- 관련성이 떨어지는 키워드 제외를 통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품질지수 개선

- 핵심 키워드 최적화를 위한 그룹 분리 운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