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2023-02-23 조회758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(광고주)명 해브아트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ROAS 200% 이상 유지 집행매체 네이버 SA(검색, 쇼핑) 집행성과 ROAS 300% 이상으로 개선 홈페이지 http://haveart.co.kr 집행내용 네이버 검색광고- 전환 키워드 / 유입 키워드를 분리하여 목적에 차등을 두어 캠페인 운영- 전환 키워드 예산 집중 배분을 통해 ROAS 개선- 전환 키워드를 골자로 한 세부키워드 확장네이버 쇼핑검색광고- 관련성이 떨어지는 키워드 제외를 통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품질지수 개선- 핵심 키워드 최적화를 위한 그룹 분리 운영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