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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유호준 작성일2023-02-23 조회927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스키니피그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각 매체별 ROAS 개선 및 브랜드명 점유율 증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SA(검색, 쇼핑, 브랜드), 구글(검색, 쇼핑, DA), GFA, 카카오모먼트, 바이럴 |
| 집행성과 | ROAS 600% 이상으로 개선 및 유지, 자사명 검색량 기존 대비 180% 증가 |
| 홈페이지 | https://skinnypig.xyz/index.html |
| 집행내용 | 네이버 SA - 자사명 키워드 및 메인 키워드 주요 순위 입찰 전략을 통해 전환율 향상 - 경쟁사 대비 자사 상품의 강점 & 프로모션 등의 대한 소재 활용을 통해 CTR 개선 -> 전환율 증가 및 전환매출액 향상 - 불필요한 키워드 스크럽 등을 통해 클릭당 비용 개선 -> 동일 광고비 대비 유입 수 증가 - 브랜드 아이덴디티가 명확하게 있는 부분을 브랜드검색광고 소재에 적극 활용하여 유입 유도 구글 - SA는 자사명 및 메인키워드 위주 집행 - 쇼핑검색 활용하여 전환 유도 - GDN의 경우 유튜버 소재 활용하여 최대의 노출을 통해 브랜딩 목표의 광고 집행 GFA - 할인율 & 패키지 강조한 소재 활용을 통해 유입 및 전환 유도 캠페인 운영 - 브랜딩을 위해 제품 강점 & 신제품 소재 활용 카카오모먼트 - 전환 유도 위주의 프로모션 소재 활용을 통해 전환매출액을 높이는 것에 집중하여 운영 - 비전환 소재 & 저전환 소재는 빠르게 교체하고 고전환 소재에 예산 집중 투여 SA에서 ROAS 1200% 이상으로 개선하였고 DA 파트에서도 ROAS 개선 및 브랜딩 캠페인을 운영하며 종합 ROAS 600% 이상으로 개선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