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박재현 작성일2023-02-17 조회807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복면타로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브랜딩 및 문의량 증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SA, SNS |
| 집행성과 | DB문의량 15배 증가, 자사 검색량 1,200% 증가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[이관 전] 신규 생성 계정으로 기존 레드오션인 타로 시장에 뛰어든 상황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[이관 후] 시장 선두 주자의 키워드를 분석하여, 꼬리물기 입찰 진행 평균 3-4순위 노출로 진행 키워드 스크럽 작업 및 적정 입찰가 파악 후 세부 키워드 분류 및 시간 분류 SNS 소재 다각화를 통해 타 시장의 UCP를 타로 시장으로 반입 [결과] SNS를 통한 DB문의량 15배 증가, 꼬리물기 입찰 전략 및 세부키워드 다각화를 통한 자사 검색량 1,200%증가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