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박재현 작성일2023-02-17 조회807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복면타로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브랜딩 및 문의량 증대
집행매체 네이버 SA, SNS
집행성과 DB문의량 15배 증가, 자사 검색량 1,200% 증가
홈페이지
집행내용

[이관 전]

신규 생성 계정으로 기존 레드오션인 

타로 시장에 뛰어든 상황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[이관 후]

시장 선두 주자의 키워드를 분석하여,  꼬리물기 입찰 진행

평균 3-4순위 노출로 진행 

키워드 스크럽 작업 및 적정 입찰가 파악 후 세부 키워드 분류 및 시간 분류

SNS 소재 다각화를 통해 타 시장의 UCP를 타로 시장으로 반입


[결과]

SNS를 통한 DB문의량 15배 증가,

꼬리물기 입찰 전략 및 세부키워드 다각화를 통한 자사 검색량 1,200%증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