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3-02-15 조회928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(광고주)명 템즈웰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네이버 내 여러 채널을 통한 전환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광고를 통한 전환 수 및 볼륨 증가 홈페이지 집행내용 '소독' 관련 전자제품 및 건강기능식품 제품 메인으로 진행네이버- 유통사이기 때문에 단순 노출로는 브랜드를 브랜딩하는 것이 어려웠으므로 제품 브랜딩을 위한 TnD 구성- 타겟층이 뚜렷했기 때문에 초기 디테일한 타겟팅 설정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Roas 증가를 목표로 진행- 이슈 사항에 영향을 많이 받는 제품 특성 상 검색 추이를 소재에 반영하여 검색량 증가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