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3-02-15 조회791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트렌드샵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각 제품 별 ROAS 증가
집행매체 네이버
집행성과 제품별 및 총합 ROAS 상승
홈페이지
집행내용

네이버

높은 객단가로 인해 전환 미발생 건강기능식품 제품 소구별 타겟 세분화를 통해 CTR 및 전환 매출 볼륨 증가

- 자연유입 비율이 높은 제품군 유입 경로 기반 추가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 확보

- 제품별 불필요한 노출 지면 제거를 통해 Roas 증가

- 제품 카테고리 별 최고 ROAS 800% / 월 평균 ROAS 410 % 달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