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강진수 작성일2021-04-29 조회1,127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굿나잇데이브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광고수익률 300% 이상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검색광고, 페이스북 광고 |
| 집행성과 | 네이버 검색광고 6개월 광고수익률 500% 유지, 페이스북 광고 3개월 900% 유지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네이버 검색광고 (월 예산 400만원, 부가세 제외)
1. 브랜드 검색광고 - 매월 진행하는 이벤트 소재 노출 업데이트 및 월간 키워드 노출량 클릭수 기반 자사 키워드 수시 변경 2. 파워링크 - 다차원 보고서를 통한 일별, 시간대별 키워드 노출 순위와 광고수익률 파악으로 입찰가 변경, 소재별 A/B 테스트 진행과 키워드별 연결 URL 상세 설정으로 체류시간 증대 및 전환 볼륨 증대 페이스북 광고 (월 예산 600만원, 부가세 제외) 1. 인스타 페이스북 피드광고 - 컬렉션, 슬라이드 이미지 광고 소재 MIX로 A/B 테스트 진행, 캠페인 별 광고 타겟팅 변화로 적합한 모수 발굴 - 기존 컨텐츠 영상 소재 활용으로 타 업체와 차별성 부각, 이벤트 컨텐츠 적극 활용하며 3개월간 광고수익률 900% 유지 성공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