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3-02-14 조회531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비키니홀릭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각 제품별 전환 볼륨 증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|
| 집행성과 | 매출 볼륨 및 ROAS 증가 |
| 홈페이지 |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bikiniholic |
| 집행내용 | 네이버 - 시즌 이슈에 많이 민감한 애슬레져 및 비키니 특성 상 잦은 소구 수정을 통해 유입 및 전환 유도 - 단순 이미지보다 유저가 착용한 모습을 상상하게하는 여러 컨텐츠를 통해 클릭률 증가 - 메인 제품의 보완제까지 구매가 가능하도록 TnD 구성을 통해 간접 전환 수 증가 - 홈웨어의 경우 기존에 되어있는 브랜딩 내용과 상이하게 운영돼야 하기 때문에 아예 다른 소구와 톤앤매너로 진행 - 신제품 핵심제의 다방면 구성을 통해 브랜딩 진행 - 기존 인기 제품의 다양한 검색어에 따라 그룹을 추가 구성하여 ROAS 증가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