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3-02-14 조회670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프리락글로벌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제품 카테고리별 전환 증가
집행매체 네이버
집행성과 매출볼륨 및 ROAS 증가
홈페이지 http://www.freelockshop.com
집행내용

네이버

- 일반 제품 카테고리의 경우 이용 유저 특성에 따른 광고 세팅을 통해 소구점 확인

- 메인 제품 -> 서브 제품으로 넘어가는 경로 삽입하여 확장재에 대한 추가 전환 유도

- 스포츠웨어 특성 상 상상하게끔 하는 TnD 구성을 통해 클릭률 개선

- 전환 미발생 제품의 이미지와 문구를 아예 다르게 세팅하여 추가 소구점 파악 및 유입 유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