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3-02-14 조회670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(광고주)명 프리락글로벌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제품 카테고리별 전환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매출볼륨 및 ROAS 증가 홈페이지 http://www.freelockshop.com 집행내용 네이버- 일반 제품 카테고리의 경우 이용 유저 특성에 따른 광고 세팅을 통해 소구점 확인- 메인 제품 -> 서브 제품으로 넘어가는 경로 삽입하여 확장재에 대한 추가 전환 유도- 스포츠웨어 특성 상 상상하게끔 하는 TnD 구성을 통해 클릭률 개선- 전환 미발생 제품의 이미지와 문구를 아예 다르게 세팅하여 추가 소구점 파악 및 유입 유도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