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3-02-14 조회627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빨간약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앱 다운로드 및 서비스 이용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/ 메타 / 카카오모먼트 / 구글UAC / 바이럴 |
| 집행성과 | 매체 통합 평균 DB 단가 10,500원 |
| 홈페이지 | https://www.myreddrug.com |
| 집행내용 | 네이버 - 직접 연관되지 않더라도 검색 의도에 따라 전환 발생 가능한 키워드 구성하여 신규 유입 유도 - 높은 경쟁도에 따른 광고비 누수 방지 위해 CTR 및 CPI 낮은 키워드와 노출 지면 제외 - 자사 서비스 및 헬스케어 관련 이슈 사항 소재 반영을 통해 메가 트래픽에 대응 메타 - 메인 서비스에 대한 유저 소구점 검증을 위해 매우 다른 소재 내용 구성으로 광고 집행 - 메인 서비스는 아니지만 메타에서 CTR 및 유입이 많이 발생한 서비스는 추가 구성을 통해 인앱액션 활성화 유도 - 자세한 내용을 내포한 소재는 앱다운 랜딩으로, 클릭 자체를 유도한 소재는 홈페이지 랜딩으로 세팅하여 각 환경에 대한 유입률 확인 카카오모먼트 - 톡채널 친구 추가 및 홈페이지 유입 유도를 위해 브랜드 및 서비스 인지도 제고 - 각 서비스에 대해 상이한 소구 포인트와 유입 후 인앱액션 활성도 파악을 위해 타겟별 소구 다르게 세팅 구글UAC - 오직 앱 다운로드를 위한 광고 구성 및 타게팅을 통해 CPI 하락 및 전환 수 증대 도모 바이럴 - 특허 및 기술 출원 시 브랜드 브랜딩 및 신뢰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지면에 노출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