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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3-02-14 조회600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아울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전환매출액 볼륨 증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/ 메타 / 구글 |
| 집행성과 | 전체 몰 전환매출액 볼륨 증가 |
| 홈페이지 | https://owlliving.com |
| 집행내용 | 네이버 - 제품별로 상이한 유입 유저 특징에 따라 다른 소구로 세팅 - 단일 제품 내 다른 소구 파악 위해 여러 형태로 노출하여 최고 효율 소재 추출 및 품질지수 7칸 - 손익 분기를 넘기는 시점까지 수익률 개선 후 매출 볼륨 향상을 위한 추가 컨텐츠 발굴 메타 - 매출 볼륨 향상을 위해 메인 제품은 전환 위주로 집행 - 스토어 및 트래픽 캠페인 운영을 통해 모수 확보 후 리타겟팅을 통해 낮은 CPA 전환유도 - 광고 피로도 하락과 제품 브랜딩 두 가지 목적 동시 달성을 위해 유사하지만 다른 소구를 가진 소재 롤링 - 메인 제품 -> 서브 제품으로의 간접 전환 유도를 통해 비교적 저비용으로 비인기 서브 제품의 전환 볼륨 증대 - 노출 형태와 가용 소재 믹스를 통해 여러 소구 파악 구글 - 검색 점유율 증가에 따라 여러 환경에서 자사 브랜딩을 위해 세팅 - 세일즈보다 제품 브랜딩에 초점을 맞춰 유입량 증대를 목표로 진행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