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조보경 작성일2023-02-09 조회803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화홍엠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제품 판매 증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|
| 집행성과 | ROAS 300% 이상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
업종 : 메이크업 브러쉬 월 예산 : 3,000,000원 1. 쇼핑 검색
메인 키워드 / 세부 키워드 / 기념일 ( ex. 메이크업브러쉬, 가성비 등)에 따른 캠페인 분리. -> 모바일과 피씨를 구분하여 캠페인을 설정한 후, 각 매체에 알맞은 확장소재 설정 브러쉬 타입별 캠페인을 분리하여 광고 그룹 당 상품명에 타입별 하나만 기입 -> 타입 + 메이크업 (ex. 아이라이너 메이크업 브러쉬) 검색 시 해당 상품명에 "아이라이너 메이크업 브러쉬" 라고만 확인이 되므로 전환율 상승 적절한 제외키워드 설정 -> 메인 캠페인 외에는 메인 키워드를 제외키워드로 등록 / 브러쉬 타입별 캠페인 외 다른 키워드도 제외키워드로 등록 => 광고비 누수 방지 ROAS 300% 상승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