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조보경 작성일2023-02-09 조회803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화홍엠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제품 판매 증대
집행매체 네이버
집행성과 ROAS 300% 이상
홈페이지
집행내용

[네이버] 

업종 : 메이크업 브러쉬

월 예산 : 3,000,000원


 

1. 쇼핑 검색

  • 캠페인 세분화

메인 키워드 / 세부 키워드 / 기념일 ( ex. 메이크업브러쉬, 가성비 등)에 따른 캠페인 분리.

    -> 모바일과 피씨를 구분하여 캠페인을 설정한 후, 각 매체에 알맞은 확장소재 설정

브러쉬 타입별 캠페인을 분리하여 광고 그룹 당 상품명에 타입별 하나만 기입

    -> 타입 + 메이크업 (ex. 아이라이너 메이크업 브러쉬) 검색 시 해당 상품명에 "아이라이너 메이크업 브러쉬" 라고만 확인이 되므로 전환율 상승

적절한 제외키워드 설정

    -> 메인 캠페인 외에는 메인 키워드를 제외키워드로 등록 / 브러쉬 타입별 캠페인 외 다른 키워드도 제외키워드로 등록 => 광고비 누수 방지

ROAS 300% 상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