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윤희 작성일2023-02-07 조회878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오르위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ROAS150%이상
집행매체 네이버, SNS
집행성과 ROAS30%->ROAS174%
홈페이지 https://orrwii.com/
집행내용

기존, 네이버 광고만 진행하고 있었고 ROAS가 매우 낮은 상태

-> 네이버 파워링크와 쇼핑검색 예산 재배분, 소구점발굴과 입찰과 관리를 통한 전환증대, ROAS 상승

-> 인지도 낮은 브랜드는 SA운영만으로는 유입의 한계가 있어 DA매체인 SNS광고 제안


[네이버]


1. 전환성과 상대적으로 낮은 파워링크의 예산 대폭 축소하여 브랜드명 관련된 키워드만 노출될 수 있도록 설정


2. 쇼핑검색 노출상품명 변경을 통해 소구점 세분화 하여 소재세팅


3.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광고비 누수 관리


4. 너무 높은 메인키워드의 입찰가를 피해 광고비예산에 맞게 세부키워드 발굴하여 효율증대


[SNS]


1.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성과 있었던 키워드들을 활용하여 소재 생성


2. 트래픽광고로 데이터 모수 쌓아 전환캠페인으로 리타게팅(유사타게팅3%) 진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