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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김윤희 작성일2023-02-07 조회878회관련링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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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orrwii.com/
3회 연결
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오르위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150%이상 |
| 집행매체 | 네이버, SNS |
| 집행성과 | ROAS30%->ROAS174% |
| 홈페이지 | https://orrwii.com/ |
| 집행내용 | 기존, 네이버 광고만 진행하고 있었고 ROAS가 매우 낮은 상태 -> 네이버 파워링크와 쇼핑검색 예산 재배분, 소구점발굴과 입찰과 관리를 통한 전환증대, ROAS 상승 -> 인지도 낮은 브랜드는 SA운영만으로는 유입의 한계가 있어 DA매체인 SNS광고 제안 [네이버] 1. 전환성과 상대적으로 낮은 파워링크의 예산 대폭 축소하여 브랜드명 관련된 키워드만 노출될 수 있도록 설정 2. 쇼핑검색 노출상품명 변경을 통해 소구점 세분화 하여 소재세팅 3.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광고비 누수 관리 4. 너무 높은 메인키워드의 입찰가를 피해 광고비예산에 맞게 세부키워드 발굴하여 효율증대 [SNS] 1.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성과 있었던 키워드들을 활용하여 소재 생성 2. 트래픽광고로 데이터 모수 쌓아 전환캠페인으로 리타게팅(유사타게팅3%) 진행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