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고예진 작성일2023-02-07 조회850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박문각 공인중개사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판매 증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쇼핑라이브, 네이버배너광고,sns광고 |
| 집행성과 | ROAS 1500% 증가, 회당 평균 매출 증가 |
| 홈페이지 | https://www.pmg.co.kr |
| 집행내용 | - 네이버 쇼핑라이브 월 2회 진행 라이브 기획 개편, 배너 개선 인트로, 라이브 중간 등 적시적기에 영상 적극 활용 - 네이버 배너 광고 라이브 당일 주요 고객 라이브 이용시간대에 집중 노출 - 웹사이트 내부 배너 노출 사이트 상단에 쇼핑 라이브 진행 예고 배너 광고 - SNS광고 광고 소재 개선 잠재고객 타겟으로 쇼핑라이브 D-DAY 3~5일 전부터 예산 집중 사용 회당 평균 매출 1700만원 -> 회당 평균 매출 3800만원 상승 라이브 1시간 동안 최고 매출 4200만원 기록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