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3-02-03 조회925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홈체크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DB단가 하락 및 문의 증대
집행매체 네이버
집행성과 집행 전 DB 단가 대비 집행 후 DB 단가 23%로 하락
홈페이지 https://homecheck.com
집행내용

네이버

- 서비스 카테고리 별 소구 파악 및 소재 구성을 통한 유입 유도

- 지역별 발생 가능한 검색어 세팅을 통한 신규 유입 증대

- 브랜드 검색 소재 구성을 통해 자사 검색 유저 이탈 방지

- 고관여 서비스인 점을 고려하여 유저가 직접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의 질 노출을 통해 유입 유도

- 검색이 발생하는 지역, 브랜드 나눠서 구성하여 지역 소구 파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