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3-02-03 조회925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홈체크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DB단가 하락 및 문의 증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|
| 집행성과 | 집행 전 DB 단가 대비 집행 후 DB 단가 23%로 하락 |
| 홈페이지 | https://homecheck.com |
| 집행내용 | 네이버 - 서비스 카테고리 별 소구 파악 및 소재 구성을 통한 유입 유도 - 지역별 발생 가능한 검색어 세팅을 통한 신규 유입 증대 - 브랜드 검색 소재 구성을 통해 자사 검색 유저 이탈 방지 - 고관여 서비스인 점을 고려하여 유저가 직접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의 질 노출을 통해 유입 유도 - 검색이 발생하는 지역, 브랜드 나눠서 구성하여 지역 소구 파악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