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윤서영 작성일2023-02-03 조회619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유어리빙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브랜딩 및 매출상승
집행매체 네이버, 네트워크배너, 상세페이지 제작
집행성과 ROAS 상승, 전환율 상숭, 브랜딩 확대
홈페이지
집행내용




안녕하세요^^ AMPM GLOBAL 마케터 윤서영입니다!

제가 이번에 안내드릴 레퍼런스는 청소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입니다.

해당 업체를 이관하고나서 이후의 레퍼런스를 조금 보여드리고자 하는데요!

제일 먼저 심각했던 부분은 제외키워드의 활용이었습니다.


987828276_1675405826.222.png


메인 제품을 파는 캠페인이었는데, 제외키워드의 활용을 몰라 본 제품의 관련된 키워드를 제외로 걸어두어

사실상 판매하려는 제품이 노출이나 검색이 되지 않게끔 세팅이 되어있었습니다. 이러한 문제점을 바로잡아서



987828276_1675405976.9587.png


해당 검색어가 판매하려는 키워드에 노출이되어있어 이렇게 맞는 제외키워드를 설정 한 후

상품을 노출시켜 쇼핑검색에서 효율이 좋게 노출시긴 결과!

노출과 클릭이 전혀 되지 않았던 과거와는 달리


.

.

.


"노출수와 클릭수가 모두 대폭증가"



" 광고수익률(ROAS) 상승 "



"전환율 상승"


.

.

.



세가지의 토끼를 다 잡아볼 수 있었습니다. 이러한 세팅 하나만으로도 많은 효율을 볼 수 있는 제외키워드의 설정!

이외에도 많은 레퍼런스가 궁금하시면, 언제든지 문의주세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