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3-02-02 조회963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샵아모멘토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500% 이상 달성 |
| 집행매체 | 네이버, 메타, 구글 |
| 집행성과 | ROAS 3,900% 달성 |
| 홈페이지 | https://shopamomento.com |
| 집행내용 | 네이버 - 자사 및 관련 브랜드 키워드 세팅을 통해 가망유저 이탈 방지 - 매체 진입 의도를 세일즈가 아닌 브랜딩에 맞춰 세팅 진행 - 소구점은 제품 브랜딩보다 브랜드 브랜딩 메타 - 블랙프라이데이, 시즌오프 등 특정 시즌 기간 내 발생하는 트래픽 확보 및 리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소구의 소재 활용하여 노출 - 소비자의 매체 이용 목적 대비 높은 관여도와 단가로 인해 빈도 수 증가 - 고려 상태의 가망 고객 확보를 위해 단순 페이지뷰가 아닌 구매 의도를 가지고 액션을 취한 유저 대상 리타겟팅 - 노출 유형, 구성 등 대단원에서 조합하여 최소 12가지 이상의 소재 세팅을 통해 타겟 유저 별 제품에 대한 매력도 파악 구글 - 자사, 브랜드, 경쟁사 등 유관 플랫폼 내에서 액션을 취한 유저 대상으로 광고 노출 - 노출 환경과 지면에 따라 다른 소재 구성을 통해 가시성 확보 - 메타와 마찬가지로 리타겟팅 위주로 세팅 진행하여 전환 증대 도모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