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3-02-02 조회1,201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비바스튜디오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증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, 메타 |
| 집행성과 | 3분기 대비 4분기 ROAS 218%p 개선 |
| 홈페이지 | https://vivastudio.co.kr |
| 집행내용 | 네이버 - 시즌, 신제품 발매 등 이슈 사항을 반영한 소재 구성으로 유입 유도 - 자사 및 자사 관련 검색어 세팅을 통해 잠재고객 이탈 방지 메타 - 블랙프라이데이, 시즌오프 등 시즌 이슈 기간 내 발생하는 메가 트래픽 확보를 위한 도달 및 상기도 캠페인 운영 - 특정 시즌, 신제품 출시에 따라 인지도 + 전환 + 리타겟 그룹 믹스 운영을 통한 브랜딩 + 전환 동시 제고 - 매체 이용 의도에 따라 상이한 광고 피로도 고려하여 플랫폼 & 지면 별 TnD 구성 - 픽셀 기반 여러 리타겟팅 광고 세팅을 통해 전환 유도 - 다양한 구성의 소재 사용을 통해 매체 내 제품에 대한 매력도 파악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