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장규효 작성일2023-01-31 조회1,212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다온사우나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500%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SA, SNS(예정) |
| 집행성과 | 22년 9월 339% -> 22년 10월 834% |
| 홈페이지 | http://daonsa.kr/ |
| 집행내용 | [네이버] 기존 집행 시 디바이스별 분류 및 제외 키워드, 노출 매체 필터링 없이 단일 소재 노출 진행 네이버 파워링크 - 세부 키워드 발굴 및 노출 매체 필터링, 소재 별 A/B 테스트 진행 및 고효율 소재 발굴 네이버 쇼핑검색 - 전환有 검색어 관련 노출용 상품명에 따른 그룹 분류와 노출 매체 필터링 - 각 제품별 강점을 드러내는 노출용 이미지 변경 - 제품 별, 시즌 별 프로모션 진행 내용 확장소재 단 등록 -> 해당 작업을 통해 클릭률 개선 및 전환 당 비용 크게 개선 (320,000 > 160,000) 현재 진행 상황 : 마케팅 KPI 700%로 재설정 및 SNS 광고 집행 준비 中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