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현아 작성일2023-01-30 조회1,145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(광고주)명 고흥몰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브랜딩 및 전환매출액 증대 집행매체 카카오모먼트, GFA, 모비온, 네이버검색광고, SNS광고, 바이럴광고 집행성과 ROAS 300%증대, 1년동안 브랜드검색량 4배 상승 홈페이지 집행내용 브랜딩목적캠페인과 퍼포먼스 전환매출액 증대목적 캠페인은 이원화하여 진행높은 노출수 및 유입량을 가진 디스플레이 광고와 고밀도 타켓팅 성향을 가진 매체를 믹스하여 운영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