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창빈 작성일2023-01-26 조회1,325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비티랩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매출향상 및 자사 브랜딩 |
| 집행매체 | 네이버SA, SNS, ADN, 모비온, GDN |
| 집행성과 | ROAS 500%성장 및 지속적인 매출성장 |
| 홈페이지 | https://bontofood.com/ |
| 집행내용 | - 초기 브랜딩시 검색광고 효율이 좋지 않아 전체적인 수정을 통한 검색광고 ROAS 상승 - 자사의 실 구매층을 타겟으로 한 SNS(META)광고와 다양한 DA광고를 통해 충성고객 확보 - 충성고객 확보 이후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맞춤 소재 진행 - 매체 광고 이외에도 제품 구성 및 상세페이지 세팅으로 고객 만족도 상승 - 지속적인 성장으로 매출향상 및 자사 브랜딩 강화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