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경수 작성일2023-01-24 조회1,255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아이트인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온라인 매출 증대 및 ROAS 300% 이상 유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/SNS/구글(Youtube)/GFA/지그재그 |
| 집행성과 | 전 매체 ROAS 300% 이상 달성 및 유지 |
| 홈페이지 | https://www.eye2in.kr/index.html |
| 집행내용 | 국내 및 해외 매체 광고 운영 국내 KPI : 매출 극대화 목적 해외 KPI : 브랜딩 및 매출증대 국내 현 모든 매체 ROAS 300% 이상 달성 및 성장중 - 관련 시장 장악 및 관련 키워드내에서 가장 많은 유입 및 노출진행 - 키워드 광고 시 키워드의 세부화된 소구점으로 나누어 불필요한 유입 및 비용 차단 - DA 광고 시 기존 CTR / CVR 체크하며 소재 분류 및 지속적인 소재 발굴 및 운영 - 현 네이버 관련 시장 내 시장 장악 성공 해외 해외 오픈마켓 내 브랜딩 확장 성공 및 관련 상품 매출 2배 이상 증가 - 해외 매체 내 광고를 통해 매출증대 및 해외 SNS 세부타겟을 잡아 효과적인 브랜딩 입지 확장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