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경수 작성일2023-01-24 조회1,366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FENNEC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매출 증대 기존 매출 대비 2.5배 |
| 집행매체 | 네이버/SNS |
| 집행성과 | SNS 현 ROAS 500% 이상 / 네이버 매출 3000만원 이상 매출증가 |
| 홈페이지 | https://fennec.co.kr/main.html |
| 집행내용 | 기존 네이버 / SNS 광고 이슈 데이터 미 활용 및 그에 따른 매출 및 ROAS 감소현상 발생 네이버 - 불필요한 비용 감소 및 누수 비용 체크하여 효율 극대화 목적 - 파워링크 및 쇼핑검색에서의 누수량 높아 관련 매체지면 OFF 진행 - 카탈로그 매칭의 이슈 해결을 통한 가격비교 측면 자사몰 유입 극대화 목적 운영정리 - 브랜딩명에 대한 유입을 극대화하여 불필요한 광고비 누수 막기 - 기존 광고비 월 1500만 >> 현 350만으로 진행 - 기존 매출 1000~1200만원 >> 현 월 3000만원 이상 매출 - 현 ROAS 1000% SNS광고 - 데이터 픽셀값 이슈 해결 및 브랜딩 + 매출 극대화 목적 - 소재별 및 노출지면 별 전환율 및 유입률 체크하여 체계적인 데이터 정리 - 정해진 광고비 내에서 가장 효과적인 소재 및 운영 - 현 월600만 광고 집행중 - 월 평균 ROAS 500% 이상 달성중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