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이한슬 작성일2023-01-19 조회1,728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이지함화장품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ROAS 100% 개선
집행매체 IMC 통합마케팅
집행성과 ROAS 194% 개선
홈페이지 https://www.lghmall.co.kr
집행내용

- 네이버

*고전환 키워드 발굴 및 확장으로 노출량 증대

*자사 키워드 별도 그룹핑하여 최저 입찰가 설정, 누수 비용 방지

*콘텐츠 A/B 등록으로 효율 테스트

*주력제품 평균 순위 상향 모니터링


-SNS

*전환율 높은 3040세대 여성 집중

*뷰티, 패션 등 관련 관심사 추가

*신규고객/기존고객 달리 운영하여 반응도 비교

*15일 이내 구매자 제외한 고객들 리타겟팅하여 충성고객 유지

*유사타겟 4% 확장


-구글

* 품질평가지수 최적화 관리

* 맞춤 세그먼트 변경


이외 네트워크 배너 매체들 유동적으로 변경하여 운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