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이한슬 작성일2023-01-19 조회1,728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이지함화장품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100% 개선 |
| 집행매체 | IMC 통합마케팅 |
| 집행성과 | ROAS 194% 개선 |
| 홈페이지 | https://www.lghmall.co.kr |
| 집행내용 | - 네이버 *고전환 키워드 발굴 및 확장으로 노출량 증대 *자사 키워드 별도 그룹핑하여 최저 입찰가 설정, 누수 비용 방지 *콘텐츠 A/B 등록으로 효율 테스트 *주력제품 평균 순위 상향 모니터링 -SNS *전환율 높은 3040세대 여성 집중 *뷰티, 패션 등 관련 관심사 추가 *신규고객/기존고객 달리 운영하여 반응도 비교 *15일 이내 구매자 제외한 고객들 리타겟팅하여 충성고객 유지 *유사타겟 4% 확장 -구글 * 품질평가지수 최적화 관리 * 맞춤 세그먼트 변경 이외 네트워크 배너 매체들 유동적으로 변경하여 운영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