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박종찬 작성일2023-01-18 조회788회관련링크
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KMMOTORS (케이엠모터스)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600% 이상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|
| 집행성과 | ROAS 900% 이상 |
| 홈페이지 | https://brand.naver.com/kmmotors |
| 집행내용 | [네이버 쇼핑검색광고] - 노출 전략 차량 제조사별 차종 키워드 조합하여 진행 예) K5핸드폰거치대, 포르쉐거치대 등 - 광고 세팅 약 24개의 차량 제조사별 캠페인 생성 약 250개의 차량 모델별 그룹 생성 차종 키워드의 노출 순위 일괄 1위로 유지(자동입찰 사용) 새로운 차종이 출시될 때 마다 추가 세팅 - 광고 효율 월 기준 차종별 캠페인의 전체 ROAS 2~3,000% 달성 제품 전체 판매량의 30% 달성(관리 전 대비 판매량 약 2배 증가) [제품의 전체 ROAS] 최초 시작 450%에서 목표했던 600%보다 높은 900%이상으로 최종 달성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