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박재현 작성일2023-01-18 조회667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쏠베라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매출 안정화 및 이벤트 기획 |
| 집행매체 | 네이버, SNS, ADN |
| 집행성과 | [네이버] ROAS 1000%, [SNS] CTR 3%, [ADN] ROAS 633% |
| 홈페이지 | https://solvera.co.kr/ |
| 집행내용 | 이관 당시 네이버 SA만 집행, 불필요한 키워드가 지나치게 많아 광고비 누수가 있던 상황 업체는 디자인 및 마케팅 팀의 부재로 두 부서의 역할을 대행 가능한 마케터를 원함 이관 후 [네이버] 이벤트 기획 : 기존 재고가 남은 수분크림을 구매고객 전원에게 증정 한다는 이벤트_ 재고 소진 및 구매 촉진 효과 배너 제작 : 기획한 이벤트에 맞는 배너를 제작, 광고에 적극 활용 결과 : ROAS 1000%대 달성_ 단기간 상승이지만, 브랜드를 알리는 브랜딩 효과도 有 [SNS] 기획한 이벤트를 SNS 배너 가이드에 맞추어 변형 및 업로드 첫 집행이기에 트래픽 캠페인을 먼저 진행 하면서 모수 쌓는 작업에 집중 [ADN] 업체의 주 고객층이 40-50대인 점을 고려, 언론사 및 커뮤니티에 배너 노출을 통해 전환 유도 월 30의 광고비만 집행 하였으나 ROAS 633% 달성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