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박재현 작성일2023-01-17 조회919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티비아이티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매출 증대 : ROAS 300% 진입 및 안정화 |
| 집행매체 | 네이버, ADN |
| 집행성과 | 네이버 ROAS 168.49% -> 339.37%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이관 당시 전 대행사에서 키워드 세분화 및 시간대, 요일별 분리 없이 메인 키워드 상순위 입찰만 진행 지출 비용 대비 매출이 없는 상황 이관 후 업체에 특성에 맞는 키워드 발굴작업 진행 병원TV, 헬스장TV, 중소기업TV, 미팅룸TV ... 현재 소재 변경을 통해 효과적인 입찰 방식 안정화 中 "최저가" 라는 키워드를 적극 활용하기 위한 확장 소재 활용 : 가격링크, 추가제목 등 결과 : ROAS 330% 진입, 현재 안정화 中 |
